전남대학교

흰색메뉴bg

GNB

보건진료소소개

  • home >
  • 보건진료소소개

인사말

"전남대학교 가족들의 건강관리 및 진료 상담에 초석이 되겠습니다."

전남대학교 보건진료소는 1957년 10월 1일 개설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오늘의 보건진료소가 있기까지 우리 보건진료소에 관심을 두시고 이용해 주신 모든 교직원과 학생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동안 보건진료소에 재임하셨던 여러 선생님과 현직에 계신 직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우리 보건진료소가 존재하고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다고 저는 믿습니다. 60년 동안 보건진료소는 해마다 발전을 거듭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학 보건소의 선두주자로 그 역할을 다하였으며 타 대학이 벤치마킹 대상으로 하는 보건소를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에 자만하지 않고 우리 보건진료소는 지속해서 다양한 보건 및 건강증진사업을 강구하고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변화를 추구하고 대학 구성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방법을 찾는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발하여 구성원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보사회에 걸맞게 인터넷을 통한 건강상담과 보건교육을 하는데 더한층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보건진료소를 지원해 주시고 이용해 주신 학생 및 교직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을 계기로 교직원과 학생 여러분께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저희 직원 모두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4일

신 준 호